본문 바로가기
정보_이것저것

윤태진 아나운서 배텐, 골때녀 나미춘. 나와 김종국 이상형!

by 디지털노마드방랑객 2024. 8. 19.
반응형

 

제가 국내 연예인에 대해 그닥 관심은 없는 편입니다만... 오랜만에 뮤즈라고 할 수 있는 여자 연예인을 만났습니다. 때는 어언 2년 전쯤. 알 수 없는 알고리즘에 이끌려 배성재의 텐 유튭 채널을 보게 된 나. 나미춘 윤태진 넘흐 사랑스럽네요. 많은 분들이 윤태진하면 나미춘 먼저 떠올릴텐데, 나미춘의 유래가 뭐냐면 배성재와 아이들(청취자들)이 뭐로 놀렸나 그런데 "나 미스 춘향이야!" 외치면서 생겨난 별명이죠. 

 

윤태진님은 1987년생으로 올해로 37살인데요. 나이를 믿기 힘들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팬들 사이에서 윤 아나운서의 나이를 자주 화제로 올리곤 하죠. 에너지가 넘치고 통통 티는 큐티 섹시한 모습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윤태진 화보
모드리춘 유니폼

 

 

나이 들수록 얼굴 예쁜거보다 더 밝고 쾌활한 성격을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듯 합니다. 저는 연예계에서 약간은? 종사했던 편이라 그들의 생태를 알고 있기 때문에 겉으로 보이는 모습을 완벽하게 믿지는 않지만 최소한 공개된 모습만큼은 성격 1티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뭘 해도 에너지 넘치고 예쁩니다.

 

배텐에서 5년 정도 하다가 올해 2월 정도에 나가서 지금은 MBC에서 윤태진의 FM데이트라는 프로그램의 메인 진행자를 하고 있습니다. SBS 배성재의 텐 게스트로 오랜시간 하시다가 타 방송국 메인 꿰차시고... 얼마 전에 탁스패치에서 배신자라고 놀려댔지만, 방송국끼리 겹치기는 안되는 터라 사정상 그럴 수 밖에 없었겠죠. 암요. 이해합니다. ㅋㅋ

 

(제가 생각해도 주책이긴 한데, 연예인 별로 좋아하는 성격 아닌데 팬심으로 베스트 1픽이에요.)

 

배가놈과 윤태진
나미춘 깜놀

 

배텐 나미춘 편은 거의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라데이션 분노 편과 흥부 사건, 파프리카 편 최고로 인기 많습니다. 양대 배텐 유튭 채널 코빨간 배춘기와 난아메리카노 통해서 몇번은 돌려본 것 같네요. 여러분도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매력 철철.

 

제가 입덕하게 된 첫 영상은 그라데이션 분노하는 쇼츠인데요. 배가놈이 감히 윤태진님이 어디 사왔냐고 물어보는데 귀찮음 맥스로 "공항" "공항" 단답거리는데 ㅋㅋㅋ 분노게이지가 점점 높아지면서 "어디서 사왔냐고!" 커엽게 소리치는 장면이었는데요. 그 밖에도 안젤리나 다닐로바에 질투하는 거라든지 너무 많은 인기 짤들이 있습니다.

나미춘 맥심

 

 

아 맞다. 배성재 열받게 하는 막춤도 대박. ㅋㅋ 환장합니다. 떠나는 날 장폭스 장예원과의 케미도 볼만 했고...

 

이제 정예인 유지애 깡깡 콤비만 남았네요. 이 친구들도 대환장 파티 ㅋㅋㅋ 재밌어요!

 

그리고 저는 본방을 잘 보지는 않지만, '골때녀' 얘기를 안할 수는 없겠네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나미춘님은 모드리치와 비견되면서 축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녀가 속한 FC 아나콘다 성적이 그리 좋지는 않아서 아쉽지만 소녀 가장으로서 팀을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항상 발랄하고 쾌활하지만 좋아하는 일에 집중할 때는 진심 모드가 되는 모습도 매력 포인트겠네요. 여기서 별명은 모드리춘!

 

나미춘 편의점 짤
맥심 세컨드 버전인가요. 벌써 10년 전이네요.

 

윤태진 닮은 꼴 찾아보니 르세라핌 김채원이 뜨는데... 뭥미... 한나두 안 닮았네요. 김종국 이상형이 윤태진이라는 말도 있네요. 이 형은 인정. 배가놈과의 열애설은... 아 한 때는 정말 응원했었는데, 이제는 진짜 오빠 동생 사이인게 티가 팍팍 나죠. 시원섭섭하네요.

 

예쁘긴 하다만, 어디가 닮은거지.

 

 

몸매 은근 좋으심.

 

요즘 배텐 게스트를 벗어나면서 이곳저곳 더 많이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맘 같아선 결혼하고 싶지만 ㅋㅋ 제 주제를 알기에 팬으로써 멀치감치서 응원하렵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