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대가 받고 쓰는 글이 아니라는 사실부터 밝힙니다.
회사 일로 건물 중 한 호실에 유치권 행사 스티커를 붙였고,
그로 인해 CCTV를 설치해야 할 일이 생겼습니다.
회계 담당자가 알아서 ADT캡스 기사님을 불러주었고,
저 또한 설치 과정을 보느라고 출동했습니다. 삐용삐용.
그런데... 기사님 혼자 올 줄 알았던 현장에
관리 1명, 설치 2명 총 3명이 왔습니다. ㄷㄷ
게다가 차를 각각 따로따로 타고 와서
괜히 미안할 지경이었습니다.
뭐... 어쨌튼, 셋톱박스 같은 것을 방 안에 설치하고,
현관 앞에서 유치권 행사 딱지 붙어있는
정문 방향을 응시하게 CCTV를 설치합니다.
그리고 뷰가드 4.0 앱을 설치하고,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고 관리자로 등록하는 과정에
친절한 설명을 해주면서 안내 인원이 함께 했습니다.
약 1시간 정도면 CCTV 설치는 끝납니다.
녹화 저장 시간은 약 1개월 정도라고 하는데,
중요한 것은 움직임에 따라 화면 녹화가 되어서
아무런 움직임이 없는 시간은
저장 시간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즉, 1년이고 2년이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뷰가드 웹관제
new.capslive.co.kr
특히 만족스러웠던 점은
설치 후 몇 달 정도 지난 어느 날이었습니다.
현장 관리자가 대주단이 방문한다고 하여
일정 기간 CCTV를 떼내었던 적이 있는데요.
일이 끝나고 그 관리자가 다시 셋톱박스의 전원을 켰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IP가 연결이 안되었다는 메세지가 떠서
고객센터 문의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선 연결 위치가 잘못되어서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데,
특이점은, 문의부터 현장 방문, 해결까지
불과 1시간 이내였다는 것입니다.
아마 지역별로 담당자가
최소거리에 배치되어 있는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CCTV를 향해
저에게 목례까지... 황송했습니다. ㅋㅋ

암튼 ADT뷰가드 웹서비스
진짜 일처리 믿을만 합니다.
제가 웬만해서는 고객만족도조사에서
5점 만점을 주는 경우는 별로 없는데
문항 제대로 보지도 않고 다 5점씩 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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